컨버스 스테디 셀러, 런스타 하이크 블랙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을이 성큼 다가온 만큼 이제는 가을 옷을 입어야 할 환절기가 다가왔습니다.

     

     

    저는 봄, 가을 옷을 제일 좋아하는데요. 역시 자켓이나,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계절이기 때문이죠. 평소 스트릿 패션에 관심이 많기에 신발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오늘은 전 국민이라면 한 번씩은 신어보았을 브랜드 '컨버스'에서 대히트를 쳤었던 런스타 하이크의 뒤늦은 리뷰를 하려 합니다. 인기가 많았던 당시에는 리셀가가 붙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기도 했었던 신발입니다. 

     

    19년 JW ANDERSON과의 협업으로 탄생된 런스타 하이크의 보급형이라고 하죠. 인기는 다소 줄었지만, 아직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런스타 하이크 리뷰 시작합니다!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컨버스 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한창 컨버스의 척 테일러는 국민신발이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 신는 아이템이기도 했는데요.

     

     

    최근에는 다소 기능적인 면이나 유행이 다소 지나 전처럼의 인기를 끌지는 않아도 가장 기본적인 베이직한 아이템 하면 바로 컨버스를 떠오르게 합니다.

     

     

    컨버스 박스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오랜만에 내 돈 내산 컨버스네요. 대학교 때 이후 처음인 거 같습니다.

     

    재작년에 한창 유행했던 청키 슈즈의 베이스가 인상적입니다. 통굽을 연상하는 밑창은 7cm가량의 키높이 효과가 있습니다. 키 작은 남녀분들의 애정 템이기도 했습니다.

     

     

    런스타 하이크 디테일 샷

    컨버스 척 테일러 하이 모델의 기본 스타일에 톱니바퀴 형식의 과감한 디자인이 추가되었습니다. 생고무 밑창도 매력적인 신발입니다. 발매가 될 때마다 완판 기록을 세웠으나, 많은 수량에 이제는 구하기 쉬워진 모델입니다.

    컨버스 올스타 로고

     

     

    하이 모델의 경우 신발을 벗고 신기가 다소 불편한감이 있긴하지만, 런스타하이크는 그만큼 매력적인 디자인을 가진 신발이기 때문에 많은 셀럽들이나 패션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족씩은 가지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오랫동안 변하지 않은 컨버스의 디자인은 어느 패션에서도 잘 어울리면 가장 클래식한 아이템이라 할 수 있죠.

     

     

    런스타 하이크의 매력적인 디테일

     

     

    이 신발의 매력적인 곳은 바로 뒤에서 봤을 때의 디테일입니다.

     

     

    큼지막한 컨버스의 시그니처인 원스타(별로고)가 크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다소 과해 보이는 디테일이라 생각하실 수 있지만, 뒷모습이 예쁜 스니커즈 중의 하나입니다. 블랙을 기본으로 다양한 색상으로 발매가 되기도 했었죠

     

     

     

    밑창과 옆모습

     

     

    아웃솔은 지그재그 형태로 앞부분과 뒷부분에 자리 잡고 있고, 중창에는 컨버스의 로고가 있습니다.

     

    옆모습은 기존의 컨버스 하이와 비슷하지만 높은 밑창과 톱니바퀴형의 아웃솔, 힐 탭의 존재로 청키한 느낌을 줍니다. 기다란 힐 탭이 닥터마틴의 부츠를 연상하게도 하네요

     

     

    런스타 하이크 혀탭

     

     

    런스타하이크의 엄청난 인기로 가품도 많이 풀렸다고 하니, 런스타하이크 거래 시에는 혀탭에 QR코드로 정품 확인을 꼭 하시길 바랍니다.

     

     

    런스타 하이크의 사이즈 팁으로는 보통 자신의 발보다 반업 내지 1업을 하시고 운동화의 끈을 꽉 묶어서 코디하시면 정말 예쁜 신발 핏이 나옵니다.

     

     

    크게 신는게 불편하다 하시는 분들은 평소 집에서 사용하시는 컨버스의 사이즈를 그대로 사시면 됩니다. 

     

     

    옆모습이 매력적인 런스타하이크

     

     

    옆모습이 다소 귀여워 보이지 않나요? 이러한 이유로 여성분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다리가 길어보이기 까지 하는 높은 굽도 큰 매력이지요. 굽이 높기에 다소 무겁기도 하지만, 그만큼 쿠셔닝이 좋습니다. 착화감은 생각보다 정말 편안하며, 오래 걸을 때도 불편하지 않은 신발입니다.

     

     

    물론 기능성 운동화에 비해서는 떨어지지만 말입니다. 하지만 기존의 컨버스의 신발보다 편한 것은 사실입니다.

     

     

     

    런스타 하이크 실작모습

     

     

    위에 처럼 조거 팬츠에 입어도 멋스럽고, 어느 스타일에도 소화가 가능한 신발이기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모델입니다.

     

    신어보니 다소 과한 디자인이라고 생각이 덜 드시죠? 블랙엔 화이트 베이스에 앞 밑창만 브라운 톤으로 되어 있어 다소 심심한 디테일을 잡아줍니다.

     

     

    런스타 하이크 실착

     

     

    런스타 하이크는 신었을 때 더 이뻐 보이는 신발입니다.

     

    다소 펑키하기도 하고 청키하기도 한 매력적인 신발입니다. 클랙신한 기본 캐주얼 코디에도 잘 어울립니다.

     

     

     

    위에서 본 런스타 하이크

     

     

    위에서 본모습은 여타 기존의 알고 있던 컨버스의 모습입니다.

     

     

    다소 발볼이 있으신 분들은 반업을 기본으로 추천드리며, 컨버스의 스테디셀러가 되고 있는 런스타하이크 리뷰를 마칩니다. 가격은 109,000원으로 하나쯤은 기본으로 가지고 있으시면 좋은 스니커즈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